9일 첫 번째 싱글앨범 ‘나 너 좋아해?’로 컴백하는 걸그룹 소나무가 완전체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28일 7인 7색의 멤버별 티저를 오픈하며 물오른 비주얼을 과시한 소나무는 오늘(29일) 오전 초록달 홈페이지(http://www.tsenter.co.kr/sonamoo/)에 7개의 음표 중 세 번째인 플랫에 불을 밝히며 일곱 명의 완전체 티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속 소나무는 화사한 색감의 세트를 배경으로 화이트와 파스텔톤 핑크가 어우러진 의상으로 러블리한 여신미를 과시했다. 특히, 단체 티저는 기존에 공개되었던 멤버별 개인 티저 이미지와는 색다른 컨셉으로 한층 더 귀엽고 상큼해진 소나무의 팔색조 매력이 돋보인다.
이렇듯 개인별 티저에 이어 완전체 티저까지 오픈하며 새로운 이미지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 소나무의 첫 번째 싱글앨범 ‘나 너 좋아해?’에는 총 4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은 저스틴 비버의 ‘One Less Lonely Girl’, 엑소 ‘으르렁’, 빅스‘저주인형’, 샤이니 ‘드림 걸’ 등 다량의 히트곡을 만든 신혁 프로듀서가 작곡한 밝고 통통 튀는 댄스곡으로 알려졌다.
이처럼 본격적으로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소나무는 오는 1월 9일 타이틀곡 ‘나 너 좋아해?’로 1월 걸그룹 대전에 전격 합류한다.
/joonamana@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