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측 "김정민과 열애설? 말도 안돼" [공식입장]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6.12.28 16: 31

 방송인 김구라가 19살의 나이차가 나는 김정민과 열애설에 대해서 말도 안된다는 입장을 밝혔다.
김구라 측은 28일 오후 OSEN에 "김구라씨 본인도 방송에서 밝히지 않았냐"며 "말도 안된다는 입장이다. 이에 대해서는 더 드릴 말씀이 없다"고 입장을 밝혔다.
김구라와 김정민은 갑작스러운 열애설에 휘말렸다.  김구라는 지난 27일 방송된 TV조선 ‘원더풀데이’에서 “얼마 전 방송인 예정화가 내게 ‘김정민이랑 사귀냐’고 묻더라. 나는 ‘무슨 말도 안 되는 소리냐. 내가 그 친구와 사적으로 연락을 했다면 내가 개다’라고 말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대해 김정민도 28일 자신의 SNS를 통해서 “이게 얼마만의 실검1위인지. 아침에 일어나 인터넷 보고 가수 김정민오빠가 먼 사고라도 치신줄 알았더니 저였네요, 난 왜 강제로 끌려 나온 건지. 우울한 연말에 재미난 기사 거릴 제공하는 구라오빠는 역시 대세남이신듯 하네요. 오빠덕에 방송 섭외 안되는걸 알았으니 새해선물 준비 해놓으시오. 그리고 저희엄마 양띠세요”라고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분명히 했다. /pps2014@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