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승리, 개츠비 뺨치는 파티피플..4MC 동공확장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6.12.28 13: 05

 빅뱅 승리가 개츠비 버금가는 통 큰 ‘파티피플’임을 인증한다. 그는 '라디오스타'에 출연, 자신이 주최했던 화려한 크리스마스 파티에 대한 설명과 함께, 통 큰(?) 삶을 가능하게 한 아버지의 초현실적인 조언도 공개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8일 방송될 MBC 예능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연출 황교진)는 ‘암쏘 쏘리 벗 알러뷰 빅뱅’ 특집 2부로 빅뱅 지드래곤-탑-태양-대성-승리가 출연한다.
이날 진행된 녹화에서 승리는 작년 크리스마스에 자신이 주최한 파티에 대해 얘기했다. 그는 영화 ‘위대한 개츠비’에 영향을 받아 3층 규모의 화려한 파티를 계획했음을 고백해 ‘통큰 파티피플’임을 인증했다.

이 파티에 참석했던 지드래곤은 “여자분들은 풀착장 드레스와 남자들은 다 턱시도..”라며 화려했던 파티 현장을 생생하게 설명했다. 이어 그는 자신의 휴대전화에 저장된 파티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이를 본 4MC는 물론 빅뱅 멤버들까지도 공개된 스틸 속 모습처럼 한껏 동공을 확장하며 놀란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승리는 자신이 주최했던 파티는 기부파티였음을 밝혀 모두를 또 한번 놀라게 했다. 이와 함께 그는 이런 통 큰(?) 삶을 가능케 만든 아버지의 초현실적인 조언을 공개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는 후문이어서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이처럼 승리가 주최한 화려했던 크리스마스 파티에 관한 모든 것은 28일 오후 11시 10분 ‘라디오스타-암쏘 쏘리 벗 알러뷰 빅뱅 특집 2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gato@osen.co.kr
[사진] 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