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서인국이 신곡 '베베(BeBe)'에 대한 소개를 했다.
서인국은 27일 오후 네이버 V앱을 통해 생방송된 '서인국의 연말선물-베베 카운트다운'에서 "비밀 연애 내용을 담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이날 '베베'에 대해 "'너라는 계절' 이후로 오랜만에 내가 작사, 작곡하게 된 곡이다. 티저에서 나왔던 분위기가 보면 몽환적이면서도 색감들이 많이 들어가있고 섹시한 느낌을 담고 있다"라며 "노래 분위기도 그렇게 하고 싶었다. 약간 비밀 연애 느낌이 강하고 뮤직비디오도 비밀 연애 식으로 찍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비밀 연애가 어떤 느낌이냐면 처음 만나서 사랑에 빠졌고, 불같은 사랑을 했는데 그 불같은 사랑의 시작점을 비밀스럽게 하는 느낌이랄까"라면서 "약간 섹시한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자신의 경험이냐는 질문에 "내 경험이라기보다는 상황들이 있지 않나. 만약에 만난 지 얼마 안 된, 일주일도 안된 커플들이 주변 사람들한테 말하기 민망할 때의 느낌도 있지만 그것보다는 좀 더 딥한 느낌이다"라며 "가사가 자극적인 느낌이 있다"라고 전했다.
또 "내 경험이라기 보다는 상상이 들어간 가사다. 작사할 때 나는 약간 경험을 넣는다기 보다는 경험하지 않은 것들을 상상해서 쓰는 걸 좋아한다"라면서 "그러면 시적인 느낌이 나오는 편이라 경험을 넣지는 않는 것 같다. 영화나 드라마 영향으로 상상하게 되면서 작사를 하는 편이다"라고 덧붙였다. / trio88@osen.co.kr
[사진] V앱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