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내그룹 악동뮤지션이 말레이시아를 끝으로 컴백 전 해외 쇼케이스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짓고 컴백에 본격 박차를 가한다.
악동뮤지션은 타이페이, 싱가포르, 상하이에 이어 지난 26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KL LIVE’에서 개최된 단독 쇼케이스 ‘AKMU STUDIO IN KUALA LUMPUR’를 통해 현지 팬들과 함께했다.
공연 시작 전, 팬들과 사진을 촬영하는 이벤트를 진행한 악동뮤지션은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 무대로 본격 오프닝 무대를 시작했고 말레이시아어로 인사를 건네 큰 환호를 받았다.
이어 ‘다리꼬지마’, ‘RE-BYE’, ‘얼음들’ 등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히트곡 무대들을 연이어 선보였고 빅뱅 태양의 ‘눈, 코, 입’, ‘Officially Missing You’ 등의 무대로 매력적인 무대를 펼쳤다. 관객들은 전석 스탠딩석이었던 현지 팬들은 열정적인 모습으로 공연을 즐겼으며 한국어로 된 가사를 같이 부르며 악동뮤지션을 응원해 눈길을 끌었다.
또 이 날 악동뮤지션은 ‘Winter Wonderland’ 무대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준비해 팬들을 열광케 했으며 ‘Give Love’, ‘200%’로 앵콜 무대까지 완벽하게 선보이며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악동뮤지션은 “쿠알라룸푸르에서 공연하는 것은 처음이다. 해외 팬 분들이 많아서 너무 행복하다” 라며 공연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고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 줄 사춘기(하) 앨범이 나오니 많은 사랑 부탁한다” 라며 새 앨범 발표에 대한 기대감을 당부하기도 했다.
악동뮤지션은 오는 28일 ‘청음시사회 : 사춘기극장’을 개최하고 새해 첫날인 2017년 1월 1일 오후 1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를 통해 뮤지컬 쇼트 필름 ‘사춘기 : 겨울과 봄사이’를 온라인 단독으로 선공개한다. 이어 2017년 1월 3일에는 ‘사춘기(하)’ 앨범을 발표한다.
이에 앞서 ‘사춘기(하)’ 앨범은 12월 27일 오후 5시부터 예약판매가 진행되며, 2017년 1월 3일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정식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YG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