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이 섹시한 뮤지션으로 컴백한다.
서인국은 26일 자정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오는 28일 발표하는 여섯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베베(BeBe)’ 앨범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커버와 함께 공개된 태그에는 작사와 작곡에 서인국의 이름이 올라가 있어 눈길을 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이미지 내 가사 일부를 노출하며 서인국이 작사에 참여한 게 알려진 바 있다. 이번 커버를 통해 작곡까지 작업한 사실이 공개되면서 성숙한 뮤지션으로 돌아오는 서인국 컴백에 기대감이 한층 더해졌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는 서인국이 한 여성의 허벅지에 기댄 채 깊은 잠에 빠진 듯한 파격적인 설정이 담겨 있어 컴백 타이틀곡 ‘베베’의 섹시한 곡 분위기를 예고하고 있다.
선공개된 티저에서 ‘넌 이제 내 모든 걸 가질 수 있어 My Babe’라는 가사를 공개해 적극적인 사랑 표현법으로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낸 데 이어 커버 이미지에서도 치명적인 느낌을 더해 섹시해진 뮤지션으로 돌아오는 서인국에게 기대감을 높였다.
서인국은 지난 3월 발표한 다섯 번째 디지털 싱글 ‘너 라는 계절’ 작곡 및 작사 그리고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아티스트로서 한층 성숙한 모습을 보여 대중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신곡에서도 작사 및 작곡 참여를 알려 어떠한 모습으로 돌아올지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2016년 가수와 배우로 바쁜 나날을 보낸 서인국은 연말에도 두 분야에서 모두 바삐 활동할 계획이다. 오는 28일 신곡 ‘베베’를 공개하며 30일에는 ‘쇼핑왕 루이’에서의 활약으로MBC ‘연기대상’에 참석한다. 곧이어 31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2016년 마지막 밤을 팬들과 함께한다.
/joonamana@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