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인턴기자] 그룹 코요태의 신지가 멤버 김종민에게 진심어린 축하 인사를 전했다.
신지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이쿠야~ 대상은 리더님이 받은건데, 저까지 정말 축하 많이 받네요 크리스마스의 기적이라고 말씀들 해주시고 응원 보내주시는 여러분들 메시지들 리더님께 잘 전달하겠습니다!!! #코요태 #김종민 #신지 #대상 #축하 #감사”라는 글과 함께 김종민의 대상 수상 장면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신지는 지난 24일 김종민의 수상 직후에 “축하해~ 축하해 혹시나 하는 아니 사실은 꼭 받았으면 하는 맘에 꽃다발 사다놓고 계속 기다리고 있었는데... 오빠 이름 호명되자마자 빛의 속도로 뛰었어! 그동안 맘고생 몸 고생 많이 했는데 멋져 정말^^ 나를 스승이라 말해준 것도 너무 감동이고 긴말 안할게~ 진심으로 축하해 #리더님 #코요태 #김종민 #대상”라는 글을 남기며 진심이 담긴 축하와 함께 두 사람의 우정을 자랑했다.
이에 네티즌은 “훈훈한 모습 보기 좋아요”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종민은 지난 24일 열린 ‘2016 KBS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 때 신지는 무대에 깜짝 등장해 함께 축하했다. /mk3244@osen.co.kr
[사진] 신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