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희진X소진X임주은, ‘로맨스의 일주일4’ 출연확정[공식입장]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6.12.23 15: 10

배우 장희진과 임주은, 걸스데이의 소진이 ‘로맨스의 일주일’ 시즌4에 출연한다.
23일 MBC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4’ 측은 장희진과 임주은, 소진이 시즌4 멤버로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과거 드라마에 함께 출연하여 인연을 맺은 후 절친이 된 장희진, 임주은과 더불어 ‘로맨스의 일주일’ 최초로 걸그룹 멤버인 소진이 합류하며 의외의 조합이 완성돼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네 번째 시즌을 맞이한 ‘로맨스의 일주일’은 시즌 최초로 솔로인 여자 연예인 3명이 함께 로맨스를 찾아 떠나게 되었다. 이들은 겨울에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스페인 남부 안달루시아 지방에서 두근거리는 로맨스 여행을 할 예정. 새로운 조합인 만큼 과연 스페인에서 어떤 로맨스가 그려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스페인으로 출국하기 전 사전 촬영을 통해 첫 만남을 가진 장희진, 소진, 임주은. 셋은 첫 만남에도 불구하고 서로 금방 친해져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진행되었다고. 예능출연이 많지 않았던 장희진과 임주은은 드라마 속 모습과는 전혀 다른 매력을 선보여 새로운 캐릭터 탄생을 예고했다. 장희진은 “예능 편하게 할 거다” 라며 초보 예능인으로서의 다짐을 밝혔고, 소진은 스페인 남자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표출했다는 후문이다.
‘로맨스의 일주일4’는 내년 2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kangsj@osen.co.kr
[사진] MBC에브리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