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철부터 이승우까지, 홍명보 자선축구 명단 확정
OSEN 허종호 기자
발행 2016.12.23 14: 34

홍명보 장학재단이 주최하는 자선축구 'KEB하나은행과 함께하는 Share the dream football match 2016'에 참가하는 28명의 선수 명단이 확정됐다.
홍명보 장학재단의 홍명보 이사장은 23일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미디어데이를 개최하고 오는 27일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KEB하나은행과 함께하는 Share the dream football match 2016'에 참가하는 출전 선수 명단을 발표했다.
한국 축구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총출동한다. K리그와 J리그, 슈퍼리그, 분데스리가, WK리그 등 국내외 유명 선수들을 비롯해 연예인 초청선수, 축구 유망주가 초대돼 사랑팀과 희망팀으로 나뉘어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사랑팀은 K리그 선수들 위주로 구성됐다. 김진현(세레소 오사카)이 골키퍼로 나서고, 이재성, 김보경, 김신욱(이상 전북 현대), 권창훈(수원 삼성), 김창수, 이종호(이상 울산 현대), 이정협(부산 아이파크), 박주영(FC 서울), 이근호(강원 FC), 심서연, 서현숙(이천대교)가 참가한다. 연예인은 가수 박재정, 축구 유망주는 장재원이 이름을 올렸다.
희망팀은 대부분 해외파들로 이루어졌다. 김진현에 맞서 김승균(빗셀 고베)가 골문을 지키고, 홍정호(장쑤 쑤닝), 김민혁(사간 도스), 김민우(수원 삼성), 지동원, 구자철(이상 아우크스부르크), 박주호(도르트문트), 이승우(바르셀로나), 윤석영(브뢴비), 류승우(페렌츠바로시), 지소연(첼시 레이디스), 이민아(현대제철)이 출전한다. 연예인은 개그맨 서경석, 축구 유망주는 김유정이 참가한다. /sportsher@osen.co.kr
[사진] 양재동=백승철 기자 baik@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