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지민경 인턴기자] 미국의 유명 걸그룹 피프스 하모니(Fifth Harmony)의 멤버 카밀라 카벨로가 그룹에서 탈퇴한다.
피프스 하모니는 19일(현지 시각)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멤버 카밀라 카벨로가 다른 길을 가기로 했다고 공식 선언했다.
피프스 하모니는 지난 2012년 미국의 오디션 프로그램 ‘The X Factor’를 통해 결성된 5명의 멤버로 구성된 걸그룹으로 2015년, 2016년 두 장의 앨범이 모두 큰 사랑을 받으며 성공을 거뒀다. 우리나라에서도 ‘Boss’, 'Worth It' 등의 노래로 잘 알려져 있다.
피프스 하모니는 카밀라 카벨로의 대리인을 통해 탈퇴의 뜻을 전달 받았다고 주장했다. 피프스 하모니의 다른 네 멤버는 “4년 반의 활동 끝에 대리인을 통해 카밀라가 피프스 하모니를 떠난다는 결정을 전해 들었다”며 “그녀가 괜찮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그들은 “처음부터 우리와 함께 울고 웃어주며 지지해줬던 팬들을 위해 알리 브룩, 노르마니 코르데이, 디나 제인, 로렌 요레구이 우리 네 멤버는 계속해서 나아갈 것이다”라고 팬들을 향한 인사도 빼놓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우리의 미래가 기대되고, 다가올 새해가 기다려진다. 우리와 팬 여러분들은 항상 함께다. 진심으로 사랑한다”며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
한편 카밀라 카벨로 본인은 이에 대해 아직 아무런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TOPIC/Splash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