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연, '천만라이크' 오늘(19일) 첫방..윤아 깜짝 응원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6.12.19 10: 55

 온스타일 ‘효연의 천만 라이크’가 19일 첫방송한다.
‘효연의 천만라이크’는 흥 넘치고 호기심 많은 소녀시대 효연의 톡톡 튀는 일상을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 지난 2015년 6월 첫 선을 보인 ‘효연의 백만라이크’ 이후 더욱 새로워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효연의 천만라이크’에서는 유쾌하고 패셔너블한 효연의 일상을 가감 없이 만날 수 있을 예정.
댄스, 뷰티, 패션 등 효연의 라이프스타일은 물론이고, ‘소녀시대’를 포함한 그녀의 지인들까지 함께하며 월드스타 효연의 TV 속 모습이 아닌 평범한 듯 매력 넘치는 효연의 일상을 공개한다. 이를 통해 ‘좋아요’ 천만개를 받는 것이 목표.

효연은 “천만이라는 숫자가 부담이 되기도 한다. 하지만 그만큼 더 많은 분들과 공유할 수 있는 저만의 장소, 먹거리 등 핫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들이 많다. 여러분과 함께 알아가고 느끼면서 즐거움을 공유했으면 좋겠다”고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효연이 준비한 ‘천만라이크’ 첫 번째 이야기는 ‘겨울 캠핑’. 평소 캠핑을 자주 간다는 효연이 캠핑의 필수 아이템들을 소개하고, 캠핑 패션과 캠핑 주의사항 등을 세심하게 알려주며 겨울 캠핑 노하우를 전수한다. 배우 최성준, 나인뮤지스 성아 등 효연의 절친들도 등장해 즐거움을 더할 계획.
또한 이날 첫방송에서는 ‘천만라이크’에 도전하는 효연을 응원하기 위해 소녀시대 멤버 윤아도 깜짝 등장한다. 윤아는 효연의 솔로데뷔를 축하하러 왔다가 ‘효연의 천만라이크’ 카메라를 보고는 “저 여기 자주 등장하는 것 같아요”라며 반가워했다. 이어 효연의 가방 속 아이템을 공개하며 효연의 여성스러운 매력을 소개했다는 후문이다.
원정우 PD는 “작년에 ‘효연의 백만라이크’ 종영후, 효연을 보고 싶다는 시청자들의 의견이 많았다. 유쾌한 효연의 일상을 더 많은 분들과 함께하기 위해 ‘좋아요’ 목표도 백만에서 천만으로 높였다. 목표가 높아진 만큼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공감을 얻을 수 있도록 K-스타일, K-뷰티, K-POP 등 다양한 아이템을 소개할 계획이다. ‘효연의 천만라이크’에서 보여질 효연의 일상 컬렉션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온스타일 ‘효연의 천만라이크’는 19일부터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온스타일과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총 8회) 또 최근 2억뷰를 훌쩍 넘기며 순항중인 중국 텐센트의 ‘온스타일 브랜드관’과 동남아시아 10개국 780만 가구 커버리지의 ‘tvN Asia’에 공동편성되어, 효연의 글로벌 팬들도 함께 즐길 전망이다. / gato@osen.co.kr
[사진] 온스타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