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나은 “과감하고 화끈한 무대 준비..팬 분들 놀라시더라”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6.12.18 15: 21

에이핑크 손나은이 팬들을 위해 과감하고 섹시한 무대를 준비했다.
에이핑크는 18일 오후 서울 서울시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 세 번째 단독 콘서트 ‘PINK PARTY:The Secret Invitation’에 앞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새 앨범과 콘서트에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박초롱은 “세 번째 콘서트 하게 돼 영광이다. 많이 와주신 팬 분들 덕분에 어제 콘서트도 무사히 마쳤다. 어제보다 좀 더 완벽한 무대 보여드리도록 노력 많이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팬 여러분들과 파티를 즐기는 느낌으로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때나 연말 방송국에서 스케줄을 해서 팬들과 시간을 보내지 못했다. 팬 여러분들과 크리스마스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무대 구성을 했다”고 덧붙였다.
손나은은 “개인 무대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노력했다. 팬 분들이 놀라시는 분들도 계시더라. 과감하고 화끈한 무대를 준비했다. 의상이나 헤어스타일에 많이 신경을 썼다. 여러분들을 위해 춤을 춘다”고 말했다.
이어 박초롱은 “처음 콘서트 때와 두 번째 콘서트 때 섹시한 무대를 시도했었는데, 팬 어려분들 반응이..웃으시더라. 이번에는 대놓고 사랑스러운 무대 준비했다. 선곡한 곡은 팬 여러분들에게 하고 싶었던 말들과 매치가 잘 되는 곡이라 골랐다”고 자신의 개인 무대에 대해 설명했다.
/joonamana@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