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 해에도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할리우드 커플들이 대거 탄생했다.
미국 매체 피플은 지난 15일(현지시각), "2016년 탄생한 커플들"이라는 제목으로 올 한 해를 뜨겁게 달군 커플들을 정리해 보도했다.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커플은 영국 해리 왕자와 할리우드 배우 메건 마크리. 지난 10월 알려진 두 사람의 열애 소식은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메건 마크리는 브래드 피트와 함께 올 한 해 구글에서 가장 많이 검색된 검색어로 선정되기도 했다.
할리우드 배우 올랜도 블룸과 팝가수 케이티 페리 커플 역시 올 한 해 새롭게 탄생한 커플. 두 사람은 올 초 진행된 골든글로브 시상식 뒤풀이 현장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었으며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지난 11월에는 케이티 페리가 약혼 반지로 보이는 반지를 낀 모습이 포착돼 두 사람의 약혼설까지 제기된 바 있다.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18살 연하 여자친구인 모델 니나 아그달 역시 2016년 핫커플 중 하나. 여름 휴가를 함께 보내는 모습이 포착된 두 사람은 이후 종종 함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연애 사실을 당당히 밝히기도 했다.
캡틴 아메리카로 유명한 배우 크리스 에반스도 올 해 연애를 시작했다. 상대는 배우 제니 슬레이트. 두 사람은 영화 '기프티드'로 인연을 맺은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 / trio88@osen.co.kr
[사진] TOPIC/Splash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