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색깡패' 신용재와 루나가 호흡을 맞춘 듀엣곡 ‘그대라서 (It’s You)’가 오늘(15일) 밤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SM엔터테인먼트의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의 신곡 ‘그대라서 (It’s You)’는 오늘 밤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에서 동시에 오픈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남성 2인조 R&B 그룹 포맨의 신용재와 유일무이 걸그룹 f(x) 루나의 듀엣곡 ‘그대라서 (It’s You)’의 뮤직비디오는 3D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눈 내리는 하늘 아래 함께 하는 연인이 서로 사랑을 속삭이는 내용을 담은 달콤한 가사에 맞게, 사랑 이야기를 따뜻한 애니메이션 영상으로 표현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 ‘그대라서 (It’s You)’는 신용재와 루나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완벽한 하모니가 인상적이며, 두 사람 모두 뛰어난 가창력과 표현력을 인정받고 있는 최고의 보컬리스트들인 만큼, 이번 겨울 또 하나의 히트곡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더불어 지난 14일 ‘STATION’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신곡 ‘그대라서 (It’s You)’의 음원 하이라이트 및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증폭시켰다. /seon@osen.co.kr
[사진]S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