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호흡하게 된 최태준-윤보미의 알콩달콩한 인증사진이 공개됐다.
MBC 홍보국은 9일 두 사람의 사진을 공개하며 10일 방송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최태준 윤보미가 ‘부부 민화투단’으로 활약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는 10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태봄 커플’ 최태준-윤보미의 ‘윤보미 할머니 댁 방문기’ 2탄이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최태준은 윤보미와 함께 윤보미의 할머니 댁을 방문, 처가 식구와의 첫 만남에 김장을 도우며 큰 사랑을 받은 상황. 제작진에 따르면 ‘태봄 커플’은 윤보미의 할머니와 함께 사랑방(노인정)을 찾아 김장 김치를 대접할 예정.
이 과정에서 최태준-윤보미는 할머니의 도움을 받아 민화투를 배울 기회를 얻었다. 민화투 초짜 ‘태봄 커플’은 순식간에 민화투 놀이에 집중했고 초강력 타짜 본능을 드러내며 사랑방의 동전을 싹쓸이, ‘부부 민화투단’ 결성의 성공을 알린 것.
두 사람의 반전 상황에 다른 할머니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고, 윤보미는 “제가 이긴 것 같아요”라며 기쁨의 환호를 외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슬리피-이국주, 최태준-윤보미, 공명-정혜성 커플의 결혼생활이 그려지며 10일 오후 4시 55분 방송된다./sjy0401@osen.co.kr
[사진] 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