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집 안 풍경?"...빅뱅, ‘에라모르겠다’ 티저 공개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6.12.09 10: 03

 빅뱅의 신곡 ‘에라모르겠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친근한 90년대 집안 풍경 속 세련된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빅뱅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9일 오전 공식 블로그인 YG라이프를 통해 ‘에라모르겠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중독적인 멜로디와 함께 ‘에라모르겠다’는 가사가 등장해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등장하는 영상도 인상적. 마치 90년대 한국 가정의 모습을 연상케 하는 요소들이 많아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어우러지는 멤버들의 세련된 스타일링이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에라 모르겠다’는 지드래곤과 YG엔터테인먼트 메인 프로듀서 테디의 공동 작품이며 지드래곤, 탑, 테디가 함께 작사에 참여했다. 테디가 설립한 블랙레이블의 신진 작곡가인 R.Tee가 이름을 함께 올렸다. 
한편 오는 12월 12일 자정(13일 0시) 공개될 빅뱅의 메이드 앨범은 작년 4개월간 월간 차트 1위를 휩쓸었던 ‘뱅뱅뱅’, ‘루저’, ‘베베’, ‘맨정신’,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IF YOU’, ‘쩔어’, ‘We Like 2 Party’ 와 신곡들이 다수 수록될 예정이다.
특히 내년 2월 탑이 군 입대를 앞두고 있기 때문에 이번 빅뱅의 신곡 발표와 활동에 관해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그 어느 때 보다 커져있는 상황이다.
/joonamana@osen.co.kr
[사진] '에라모르겠다' 티저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