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llywood] 안젤리나 졸리, 브래드 피트에 "아이들 트라우마 치료할 새 전문가 구해달라"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6.12.09 08: 09

안젤리나 졸리가 브래드 피트에게 아이들의 트라우마를 극복할 새 전문가를 찾아나서라고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8일(현지 시각) 미국 연예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안젤리나 졸리가 3개월 전 자신의 제트기에서 벌어진 사건에 대한 아이들의 트라우마를 다루는 데 도움을 줄 새로운 전문가를 브래드 피트가 찾도록 원하고 있다.
앞서 브래드 피트는 아들 매덕스와 팩스를 비행기에서 폭행했다는 혐의로 LA 아동보호국에 조사를 받고 무혐의로 결론이 난 바 있다. 이에 안젤리나 졸리는 지난 9월 19일 브래드 피트에게 이혼 소송을 제기했고, 현재 6명의 아이를 놓고 공동양육권 분쟁이 벌이고 있다.

안젤리나 졸리의 변호사는 지난 1일 브래드 피트의 법률 팀에 이메일을 보내 “외상 전문가와의 공동 세션에 참여해 자녀들을 가장 잘 지원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달라”고 제안했다.
안젤리나 졸리는 아이들이 비행기에서 목격한 일 때문에 아이들이 너무 좋지 않은 상황에 처해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그들이 겪어온 치료 과정은 여전히 상처를 말끔히 해결해주지 못했다고.
보고에 따르면, 양측은 지난 9월에 임시 양육 계약의 일환으로 가족 치료 기간에 참석하기로 동의했다. 그러나 브래드의 변호사는 “(안젤리나-브래드의 아이들) 장남 매덕스와 팩스가 그들의 아빠를 만나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한 명이 만남에서 빠져 나갔다가 다른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purplish@osen.co.kr
[사진]  TOPIC/Splash New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