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초점] 서강준 끌고 공명-이태환 밀고, 주말은 서프라이즈데이~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6.12.09 07: 42

더 이상 MBC 프로그램을 먼저 떠올리는 일은 없다. '서프라이즈=서강준 그룹'이라는 공식도 점차 지워지고 있다. 서강준, 공명, 이태환의 고른 활약 덕분에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가 주목 받고 있다. 
# 진정한 '얼굴 천재' 서강준

서프라이즈가 초반 인기의 원동력, 서강준의 활약 덕분인 건 사실이다. 서강준은 2014년 1월, '꽃미남 종합선물세트' 특집으로 손호준, 바로, 노민우, 박기웅과 함께 출연했는데 인지도는 가장 낮았지만 돋보이는 비주얼로 방송 직후 뜨거운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예능과 드라마-영화를 넘나들며 팔색조 활약을 펼쳤다. '앙큼한 돌싱녀', '가족끼리 왜 이래', '화정'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연기에 도전했고 영화 '뷰티 인사이드'에서 당당히 한효주의 남자로 러블리한 매력을 뿜어냈다. 
특히 그는 올해 독보적인 활약으로 자신의 가치를 한 단계 더 높였다. tvN '치즈인더트랩'에서 백인호 캐릭터로 원작과 싱크로율 200%를 자랑했고 현재 '안투라지'에서 차영빈 역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오늘보다 내일이 더 기대되는 배우다. 
#멍뭉미 매력으로 여심 올킬
서강준이 앞장서서 팀을 이끌고 있다면 가장 큰 힘으로 뒤에서 푸쉬하고 있는 멤버는 공명이다. 큰 눈망울에 선한 인상으로 소녀 팬들을 설레게 했던 그는 꾸준한 작품 출연으로 당당히 팀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다. 
그가 주목 받기 시작한 건 지성-혜리가 뭉친 SBS '딴따라'. 기타 치는 카일 역으로 눈도장을 찍은 그는 차기작에서 '히트 홈런'을 날렸다. tvN '혼술남녀'에서 직진 로맨스를 앞세운 연하남 진공명으로 안방을 접수한 것. 
여기에 하나 더, 이젠 MBC '우리 결혼했어요'로 로맨틱한 매력을 뿜어낼 전망이다. 그의 가상 아내는 정혜성. 싱그러운 두 청춘 남녀의 가상 부부 생활이 벌써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연상 아내 정혜성을 만난 연하 남편 공명이 기다려진다.  
#팀 막내에서 어머니들의 아이돌로
서강진 주연의 '안투라지'는 매주 금-토요일 오후 11시에 전파를 타고 공명이 본격적으로 출연할 '우리 결혼했어요'는 토요일 오후 붙박이 예능이다. 여기에 이태환도 두 멤버와 함께 주말을 책임지고 있다. 
MBC 주말극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에서 한성준 역으로 댄디한 매력의 진수를 뽐내고 있기 때문. 극 중에서 김창완-김혜옥의 막내아들로 반듯한 청년을 연기하고 있는 그는 파트너 박은빈과 설렘 가득한 러브라인으로 안방 어머니들의 응원을 한몸에 받고 있다. 
서프라이즈에서는 막내이지만 큰 키도 남성적인 이목구비, 저음의 목소리와 매력적인 미소까지 이태환이 주말극 남자 주인공의 정석을 자랑하고 있다. 엄청난 키 차이 때문에 이태환-박은빈의 커플 '케미'가 더 빛을 발하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