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임슬옹 단독콘서트 게스트 확정..'잔소리' 의리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6.12.07 14: 54

가수 아이유가 그룹 2AM 멤버 임슬옹의 단독콘서트에 게스트로 참석한다. 
  
앞서 2AM 조권과 정진운이 게스트로 출연을 확정 지으며 감미로운 하모니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 한껏 높인 임슬옹의 이번 콘서트에 아이유가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하기로 해 풍성한 무대를 더한다. 

  
임슬옹과 아이유는 지난 2010년 발표한 대한민국 대표 달달 러브송 ‘잔소리’로 호흡을 맞춘 바 있으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오래간만에 다시 한 번 환상적인 듀엣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싸이더스 HQ로 새 둥지를 틀고 솔로 아티스트로서 본격 행보에 나선 임슬옹은 이번 공연에서 데뷔 이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한 감사함을 담은 특별한 무대들로 가득 채운다는 포부다. 
  
임슬옹은 최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 복면매거진 2580으로 등장,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로 전원 기립을 유도하며 마성의 미성 보컬리스트임을 다시금 증명해 이번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도 한껏 높이고 있다. 
  
아이유, 조권, 정진운 등 의리의 특급 게스트들이 함께하는 임슬옹의 첫 단독 콘서트는 오는 9일 오후 8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개최된다. /seon@osen.co.kr
[사진]페이브엔터, 싸이더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