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톡톡] 김준호의 '나혼자 산다'가 궁금하다
OSEN 성지연 기자
발행 2016.12.06 10: 30

'나 혼자 산다'에 새로운 무지개 가족으로 개그맨 김준호가 합류한다.
개그우먼 박나래의 추천으로 친구 추천 특집에 출연하는 것.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내던 김준호가 리얼 관찰 예능프로그램에서도 김준호만의 매력으로 어필할 수 있을지 눈과 귀가 집중되고 있다.
'나 혼자 산다' 관계자는 6일 오전 OSEN에 김준호가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김준호는 박나래의 추천으로 출연하며 이번 주 방송분에 출연할 예정이다.

최근 '나 혼자 산다'는 고정 출연진 대신 무지개 라이브로 방송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이다. 김준호 또한 지난주 전현무가 이수경을 추천했던 것처럼 친구추천 특집의 일환으로 단발성 출연을 결정했다. 
단발성 출연이라 아쉬움은 있지만, 최근 무지개 라이브로 시청자를 만난 이들은 반응이 좋았다. 4차원 매력을 뽐낸 이수경부터 프리 아나운서 라이프를 보여준 조우종이 그랬고 구수한 매력의 미국 요정 박정현도 그랬다. 모두 평소 생각했던 이미지와는 정반대의 매력을 어필하며 시청자에게 친근하게 다가갔기 때문. 
김준현 또한 앞선 세 사람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매력을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버라이어티나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이 아닌 자신의 실제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 리얼 버라이어티를 통해 보여줄 '진짜' 김준호에 대해 궁금한게 많다. 사람들의 눈과 귀가 집중되는 이유다./sjy0401@osen.co.kr
[사진] OSEN DB, MBC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