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뮤직, JBL과 제휴 '지니 뮤직존' 체험 마케팅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12.02 15: 39

 KT뮤직과 하만의 대표 오디오 브랜드 JBL이 제휴를 맺고 음악밸류마케팅에 나섰다.
KT뮤직은 이용자들이 직접 체험을 통해 음악서비스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공간 ‘지니뮤직존’을 현대백화점목동, 판교, 중동점 및 송도아울렛 JBL 브랜드스토어에 오픈했다. 이를 통해 콜라보레이션 음악체험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2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지니뮤직존에서 JBL의 다양한 최고급 오디오 기기로 빅데이터 기반의 감성지능 큐레이션 음악서비스 지니를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다.

또 음악서비스 지니는 지니브랜드 영상과 함께 이용자 2000명에게 지니100회 음악감상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JBL 브랜드 스토어는 12월 31일까지 ‘지니뮤직존’ 체험자들에게 JBL과 AKG 이어폰, 헤드폰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KT뮤직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