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값 100% 돌려받는다...리디북스, 대국민 독서 지원 프로젝트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6.11.30 17: 59

전자책 서점 리디북스가 수백 권의 책값을 구매 시 그대로 돌려받는 ‘2016 대국민 독서 지원 프로젝트’를 30일 오후 6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대국민 독서 지원 프로젝트란 인기 도서 세트를 정가 대비 최대 88%까지 할인한 가격으로 장기 대여하면서, 구매 금액을 그대로 리디북스에서 책을 구입할 때 사용 가능한 리디포인트로 돌려받는 이벤트이다. 총 다섯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대국민 독서 지원 프로젝트를 통해 구매자는 구매 금액을 그대로 돌려받아, 수백 권의 책을 사실상 무료로 마련하는 셈이다.

이 이벤트는 지난해 12월 처음으로 진행돼 독서 애호가들에게 큰 화제가 됐다. 리디북스에 따르면 당시 판매된 이벤트 도서는 총 1100만 권에 이른다.
리디북스 대국민 독서지원 프로젝트 1차 이벤트 도서는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펭귄 클래식 100권 세트’다. 펭귄 클래식 시리즈는 65년의 전통을 가지고 전 세계 17개국에 출간되어 있을 정도로 세계에서 가장 많은 독자를 확보한 최고의 세계문학 시리즈이다. 
리디북스는 대국민 독서지원 프로젝트 외에도 12월 한 달 동안 아시아 판타지의 전설 '로도스도 전기' 세트, 역사 소설의 영원한 고전 '삼국지', '초한지', '열국지' 세트처럼 독자들이 열광하는 도서들을 차례로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dolyng@osen.co.kr
[사진] 리디북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