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코리아는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국제전자제품박람회 ‘CES 2017’에 앞서 MSI가 ‘CES 혁신상(Innovation Awards)’ 3개 분야를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CES 혁신상을 받은 MSI 제품은 세계 최초의 VR 백팩 PC ‘MSI VR 원(One)’과 초슬림게이밍 노트북 ‘MSIGS63VR’이다. VR 원은 ‘더 나은 세상을 위한 기술(Tech For A Better World)’ 및 ‘게이밍(Gaming)’ 부문에서, GS63VR은 ‘가상현실(Virtual Reality)’ 부문에서 상을 받았다.
MSI VR 원은 사용자가 최상의 VR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몸에 착용하는 방식으로 설계됐다.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와 엔비디아지포스 GTX 1070을 탑재했고 3.6kg의 가벼운 무게와 탈착식 배터리를 통해 최대 90분간 케이블 간섭 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MSI GS63VR 게이밍노트북은 GTX 1060 그래픽을 내장하고도 두께가 17.7mm에 불과해 세계에서 가장 얇은 VR지원 노트북이라고 인정받은 제품이다. 본체에 마그네슘 합금 소재를 적용해 알루미늄보다 최대 44% 더 튼튼하면서 가벼운 무게를 유지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 MSI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