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효연, 12월1일 첫 솔로곡 퍼포먼스 V앱 최초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6.11.30 10: 33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효연이 첫 솔로곡 ‘Mystery’(미스터리) 공개에 앞서 네이버 V 생방송을 진행한다.  
효연은 오는 12월 1일 밤 10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DANSTAGRAM-#효연 #솔로데뷔 #Mystery’(댄스타그램)을 진행할 예정이어서, 많은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이번 방송은 효연이 댄스 크루와 함께 신곡 ‘Mystery’의 퍼포먼스를 최초로 선사, 포인트가 되는 안무 동작을 선보여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되며,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근황 토크는 물론, 신곡 및 뮤직비디오 소개 등 다양한 이야기를 준비,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신곡 ‘Mystery’는 효연의 허스키한 보컬과 파워풀한 랩이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킨 라틴 풍 팝 댄스 곡으로,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12월 2일 0시에 공개 되며, 효연이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 솔로곡인 만큼, 글로벌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 효연은 30일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에서 신곡 'Mystery'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효연만의 개성과 매력이 담긴 감각적인 영상으로 첫 솔로곡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seon@osen.co.kr
[사진]S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