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네번째 티저 주인공은 김재덕…세월잊은 방부제 외모
OSEN 성지연 기자
발행 2016.11.29 13: 07

젝스키스가 ‘2016 Re-ALBUM’의 네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멤버 김재덕의 나이를 잊은 방부제 미모가 시선을 잡는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29일 오후 YG 공식블로그(www.yg-life.com)와 네이버 V앱을 통해 ‘2016 Re-ALBUM’의 수록곡인 ‘사랑하는 너에게’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멤버 김재덕은 겨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들판을 배경으로 동안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랑하는 너에게’는 젝스키스 2집 ‘웰컴 투 더 젝스키스 랜드(Welcome To The Sechskies Land)’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발라드곡이다. 특히, 2012년 방송됐던 ‘응답하라 1997’의 배경음악으로도 큰 인기를 끌었다.
지난 9월에 열린 16년 만의 젝스키스 단독 콘서트에서도 팬들이 깜짝 이벤트로 멤버들에게 무반주 떼창을 불러줄 만큼 큰 사랑을 받았던 노래다.
이번에 재편곡된 2016년 버전의 ‘사랑하는 너에게’는 YG 프로듀서팀 로빈이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앞서 YG는 ‘2016 Re-ALBUM’의 수록곡 ‘연정’, ‘COME TO ME BABY’, ‘무모한 사랑’ 등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과 노래의 일부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젝스키스는 오는 12월 1일 ‘2016 Re-ALBUM’을 발표한다. 음악방송은 물론 MBC ‘라디오스타’와 MBC 에브리원 ‘주간 아이돌’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줄 예정이다. /sjy0401@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