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샵-고객센터앱 ‘웹/앱어워드 코리아2016’ 수상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11.29 10: 26

KT는 29일 ‘올레샵’과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이 제13회 ‘웹/앱어워드 코리아 2016’에서 각각 ‘마케팅 이노베이션대상’과 ‘커뮤니케이션 최우수상’수상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웹/앱어워드 코리아2016는 아이어워드위원회가 주관하고 (사)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했다. 국내를 대표하는 전문가들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웹사이트와 앱을 대상으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거둔 사례를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다.
올레샵은 KT 공식 통신전문 온라인 쇼핑몰이다. 지난 8월 리뉴얼 했으며 특히 ▲상품별 특성을 고려한 차별화된 주문 서비스 ▲상품 검색 및 비교 기능 강화 ▲이해하기 쉬운 용어/이미지 사용으로 ‘마케팅 이노베이션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KT고객센터 앱은 KT가 제공하는 모바일상품의 사용량과 요금정보를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공식 앱이다. ▲데이터 중심의 사용량 조회 ▲나만의 맞춤형 상품정보를 제공하는 ‘마이페이지’▲간편한방식을 통한 상품정보/전체메뉴 ▲대화형 검색 서비스인 ‘톡검색’등 사용자들을 위한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며 디자인과 사용성에서 혁신과 우수성을 인정받아 ‘커뮤니케이션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 KT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