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진 인선 완료' 신태용호, 제주 전훈 명단 발표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6.11.29 10: 03

내년 FIFA U-20 월드컵을 준비하는 신태용 감독이 코치진과 다음달 제주 훈련 소집 명단을 확정했다.
코치진에는 전경준(43), 공오균(42), 김해운(43)이 선임됐다. 전경준 코치는 지난 리우 올림픽에서 신태용 감독과 함께 했다. 공오균 코치는 협회 유소년 전임지도자로 이달 초 열린 수원 4개국대회에서 19세 선수들을 지도한 바 있다. 김해운 골키퍼 코치는 과거 성남 일화에서 신태용 감독과 함께 선수시절을 보냈다.
12월 11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서귀포 훈련 명단 34명도 확정했다. 34명 소집은 역대 청소년 대표팀 사상 최대규모 인원이다. 신태용 감독은 지금까지 U-19 대표팀에 이름을 올렸던 대부분의 선수들을 불러들여 기량을 파악할 계획이다. 다만, 현재 소속팀의 리그 경기에 참가하고 있는 이승우, 백승호 등 유럽파는 이번 소집에는 제외되었다.

신태용 감독은 “선수들을 아직 확실히 모르는 만큼 이번 소집에서는 개개인의 기량과 특성을 알아가는데 초점을 두고 있다”며 “어린 연령대 선수들이므로 내가 먼저 친근하게 다가가 즐거운 팀 분위기를 만들 생각”이라고 밝혔다.
▲ U-19 대표팀 제주 소집 명단
GK: 송범근(고려대), 안준수(세레소 오사카), 이준(연세대), 문정인(울산 현대고)
DF: 이유현(단국대), 최익진, 정태욱(이상 아주대), 이정문(충남 기계공고), 우찬양(포항 스틸러스), 장재원(울산 현대고), 윤종규(신갈고), 김민호(연세대), 김석진(한양대), 최재영(포철고), 강윤성(대전 시티즌)
MF: 김건웅(울산 현대), 김시우(광주FC), 한찬희(전남 드래곤즈), 이승모(포항 제철고), 박상혁(수원 매탄고), 이상헌(울산 현대고), 김진야(인천 대건고), 임민혁, 김정환(이상 FC서울), 박한빈, 김대원(이상 대구FC), 황원준(건국대), 이동준(숭실대)
FW: 하승운(영등포공고), 오인표(성균관대), 최범경(광운대), 강지훈(용인대), 원두재(한양대), 조영욱(서울 언남고)/dolyng@osen.co.kr
[사진] 대한축구협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