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요한, '당신, 그대로 생겨 줄래요'…분위기 깡패의 정석 [화보]
OSEN 성지연 기자
발행 2016.11.29 09: 35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의 주연배우 변요한이 보그 코리아와 함께한 화보로 이미지 변신을 했다. 
보그 코리아는 29일 변요한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깊어지는 그의 연기만큼이나 강렬하고도 성숙한 매력을 담아 눈길을 끈다.
오는 12월 개봉하는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에서 외과 레지던트로 분해 흰 의사 가운을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부드러운 매력을 어필할 예정일 변요한은 이번 화보에서 의사 가운 대신 가죽 재킷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더하며 반전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테이블에 살짝 엎드린 채 우수에 젖은 변요한의 눈빛은 한층 더 농익은 그의 연기력을 기대하게 한다. 

코트로 머리를 덮은 채 정면을 응시하는 그의 모습은 강렬한 아우라를 뿜어내며 앞으로 그가 보여줄 연기행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변요한은 12월 14일에 개봉하는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에서 어느 날 30년 후의 자신과 만나게 되는 과거 수현 역을 맡았다. 극중 과거 수현은 현재 수현(김윤석 분)으로 인해 미래의 일을 알게 되면서 혼란 속에 휩싸이고 결국 소중한 연인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된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오는 12월 14일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보그 코리아 화보는 12월 공개된다. /sjy0401@osen.co.kr
[사진] 보그 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