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재욱이 싱가포르 잡지의 표지를 장식하며 원조 '한류 스타'의 위엄을 떨쳤다.
안재욱이 표지 모델로 나선 잡지 U-weekly는 싱가포르 Singapore Press Holdings(SPH) 국영 미디어 그룹에서 매주 8만부가 발행되고 있는 중국어 잡지. 최근 배우 박해진, 이영애와 송승헌, 지진희, 류준열 등을 인터뷰한 인기 연예 잡지다.
U-weekly 와 함께 ‘한류 천왕’이라는 콘셉트를 보여준 이번 화보는 부드러우면서도 열정적인 모습의 안재욱과 그의 이야기가 담겼다. 촬영 내내 특유의 부드러움을 잃지 않으면서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인 안재욱은 배우로서 보낸 세월만큼 깊어진 생각과 눈빛, 그리고 여유로운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오랜 시간 동안 함께하고 있는 팬에 대한 애정, 그리고 인생의 2 막을 열게 된 소감을 전했다.
U-weekly 관계자는 “안재욱은 90년대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 인지도를 높였다. 쉼 없이 활동해온 그가 왜 후배들의 귀감으로 손꼽히는지 알게 된 즐거운 촬영이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안재욱은 뮤지컬 ‘영웅’의 안중근 역에 캐스팅됐으며 오는 2017년 1월 18일 서울 종로구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관객을 찾을 예정이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U-weekly, 제이블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