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제아, 오늘밤 감성발라드 발표+V라이브 진행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6.11.22 08: 11

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 제아가 따뜻한 위로가 되어줄 감성 발라드를 발표한다. 
23일 0시에 공개되는 제아의 솔로 싱글 ‘유어클락(You o’clock)’에는 타이틀곡 ‘겨울 너야’와 싱글 타이틀과 동명의 수록곡 ‘You o’clock’ 등 제아표 감성 발라드 두 곡이 수록되어 있다.  
‘겨울 너야’는 피아노 선율과 제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잘 어우러진 소울 기반의 발라드로, 제아와 포스티노가 작곡하고 미성이 작사했다. 겨울이 되면 생각나는 옛 연인과의 추억을 담은 서정적인 가사가 감성을 자극한다.  

수록곡 ‘You o’clock’은 스타 작사가 김이나가 가사를 쓰고, 제아와 싱어송라이터 조커가 힘을 합쳐 그루브감 있는 네오 소울 장르의 발라드 곡을 만들었다. 가장 아름다웠던 사랑의 순간을 담담하게 담아낸 가사가 더욱 아련하게 느껴진다.  
제아는 23일 솔로 신곡을 발표하는 데 이어 오는 26일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데뷔 후 첫 번째 솔로 소극장 공연 ‘나란히, 마주보고’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서 신곡 첫 라이브 무대는 물론, 싱어송라이터 조커와 함께 감성적인 듀엣 무대도 보여줄 예정이다.  제아표 위로송이 공감을 얻을지 주목된다. /seon@osen.co.kr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