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몽(Rosemont)’과 ‘배우 서지혜’가 함께한 화보가 21일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InStyle) 12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 ‘러브 레터 (Love Letters)’라는 테마로, 배우 서지혜와 로즈몽의 주얼리&워치 컬렉션이 어우러져 로맨틱하고 우아한 홀리데이 무드를 담아냈다.
공개 된 화보 속 서지혜는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으로 여성미를 강조했으며, 우수에 찬 눈빛 연기와 자연스러운 포즈가 더해져 아름다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로즈몽의 기품이 느껴지는 주얼리와 워치를 레이어드하여 그녀만의 청초하고 도회적인 아름다움을 발산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로즈몽 브랜드 관계자는 "세련된 이미지의 서지혜가 로즈몽의 우아한 브랜드 감성과 잘 어우러져 완벽한 시너지 효과를 내었다.”며, “로즈몽의 로맨틱한 주얼리와 워치는 여성들이 한층 더 돋보이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비춰지도록 도와줄 것이며, 연말 연시 소중한 이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제격인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한편 로즈몽은 이번 화보를 통해 신제품을 선보이기도 했는데, 화려하면서도 로맨틱한 유색 스톤의 조화가 돋보이는 주얼리와 앤틱한 문양의 링, 십자가 팬던트 네크리스, 12개의 탄생석 스톤이 박힌 레드 스트랩 워치 등 홀리데이 시즌에 제격인 아이템들을 공개했다. 특히,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준비한 ‘로맨틱 홀리데이 다이아몬드 에디션’은 고객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되어 뜨거운 반응이 나타날 것으로 예상된다. / 10bird@osen.co.kr
[사진] 로즈몽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