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지, '괜찮은 친구들' 재능기부 출연 "힘 얻었으면"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6.11.17 09: 46

 스포테이너 신수지가 SBS ‘괜찮은 친구들’에 출연해 재능 기부에 나선다.
신수지 소속사 엔엑스티인터내셔널은 17일 “신수지가 오는 18일과 19일 방송되는 SBS 괜찮은 친구들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SBS 대표 사회 공헌 프로그램 ‘희망TV SBS’가 선보이는 ‘괜찮은 친구들’은 이름 그대로, 우리 사회에 꼭 필요한 나눔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는 다양한 친구들을 소개하고 100인의 방청객과 전문 심사위원단이 이를 현실화 할 수 있는 희망 씨앗(지원금)을 지원하는 자선 프로그램.

'원조 리듬체조 요정' 신수지는 이번 방송에서 스포츠 미션으로 기부금을 적립하는 ‘슛 포 러브’팀, 국내의 내로라하는 스타들과 함께 임파서블 미션을 진행한다. 리듬체조 공을 들고 텀블링을 한 뒤 농구골대에 공을 골인시켜야 100만원을 기부할 수 있는 다이내믹한 미션. 총 3번의 기회를 얻은 신수지가 과연 이 미션을 성공했을지 관심이 쏠린다.
신수지는 프로그램 출연을 앞두고 소속사를 통해 “뜻깊은 자리에 출연하게 되어 정말 좋고 기쁘다. 제 미션을 통해 많은 여러분들이 힘을 얻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괜찮은 친구들'에는 신수지와 더불어 방송인 이휘재와 가수 문희준이 데뷔 후 동반 MC로 첫 호흡을 맞추며 가수 오마이걸, 인순이, 배다해 등 다양한 셀럽들이 함께해 더욱 풍성한 나눔의 한마당을 꾸민다.
한편, 신수지는 최근 JTBC골프 '동아회원권 스타최강전',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등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났다. 현재 스크린 골프 ‘지스윙 프리미엄’, 골프 의류 ‘LPGA’, 다이어트 식품 ‘체르엠 다이어트’, 닥터케어 ‘발가락 링’ 홍보 모델을 맡고 있는 차세대 CF 퀸이기도 하다.
신수지가 출연하는 사회공헌프로그램 '괜찮은 친구들'은 오는 18일과 19일 방송된다. / gato@osen.co.kr
[사진] 엔엑스티인터내셔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