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가 LTE 가입자에게 제공하는 ‘U+파손도움’ 프로그램을 통해 20만 명이 혜택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U+파손도움 프로그램은 일반 LTE 요금제 이용 시 휴대폰 수리비의 20%를, R클럽 가입 시 30%, 최대 5만 원까지 지원해 주는 LG유플러스 서비스다.
U+파손도움 프로그램을 처음 선보인 2월 파손 접수자는 5,000명에서 5월 LTE 이용자 전체로 확대 후 3만 명으로 약 6배 증가했으며, 현재까지 총 20만 명이 혜택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U+파손도움’ 프로그램의 수리비 지원 한도는 멤버십 등급 및 R클럽 가입 여부에 따라 VIP 등급 이상은 3만 원(R클럽 가입 고객 5만 원), 골드 등급 이상은 1만 5000원(R클럽 가입 고객 2만 2000원), 실버 및 일반 등급은 1만 원(R클럽 가입 고객 1만 5000원)이다.
‘U+파손도움’ 프로그램으로 휴대폰 수리비 지원을 받기 위해서는 휴대폰 파손이 발생했을 때 ‘U+분실파손 전담센터’로 파손 접수를 하고, 제조사 A/S센터에서 수리 후 받은 영수증과 견적서를 파손 접수 30일 이내에 ‘U+분실파손 전담센터’로 발송하면 된다. 수리비는 다음 달 청구 금액에서 할인된다./dolyng@osen.co.kr
[사진] LG유플러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