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SG워너비, 전곡 작사·작곡 참여..겨울 감동발라드 예고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6.11.15 10: 08

보컬그룹 SG워너비가 컴백을 앞두고 새 미니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SG워너비는 15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아워 데이즈(Our Days)'의 전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아임미싱유'를 비롯해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을 이야기한 '나를 떠나요', 막연함과 불안감 속에 길을 비춰주는 사랑을 노래한 '습관처럼', 가슴속 그리운 사람을 추억한 '너를 그리다', 생명의 탄생으로 사랑과 삶을 비춰본 '탄생'까지 총 5곡이 담겨있다. SG워너비만의 감성 가득한 발라드로 앨범을 가득 채웠다.

특히 타이틀곡 '아임미싱유'는 그간 SG워너비와 최상의 시너지를 만들어낸 히트 작곡가 조영수가 참여한 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SG워너비는 차가운 바람에 코끝이 찡해지는 겨울의 길목에서 리스너들의 감성을 따뜻하게 녹일 '겨울 감동 발라드'의 탄생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은 SG워너비 멤버 전원이 앨범 전반에 참여해 더욱 특별하다. 김용준, 이석훈, 김진호는 'SG워너비'로 타이틀곡 '아임미싱유'의 작사는 물론, 수록곡 중 4곡을 함께 프로듀싱했다. 앨범 트랙리스트에 프로듀서, 작사, 작곡으로 팀 이름을 올리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라 눈길을 끌며, 때문에 SG워너비의 이번 앨범은 더 의미 있다.
또 SG워너비는 각자의 자작곡을 수록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도 발휘했다. 멤버 각각의 자작곡에도 서로 의견을 나누며 함께 만들어 완성도 높은 앨범이 탄생했다.
소속사 측은 "SG워너비의 새 미니앨범 'Our Days'는 앨범명처럼 SG워너비가 갖고 있는 그간의 음악적 고민, 앞으로의 방향성, 그리고 지금의 속내를 진솔하게 담아냈다. 멤버 전원이 참여해 SG워너비만의 감성과 색깔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뮤지션으로서 SG워너비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주목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는 19일 발매. /seon@osen.co.kr
[사진]CJ E&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