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llywood]브래드 피트vs안젤리나 졸리, 진흙탕 싸움 3차전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6.11.12 09: 17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에게 공동 양육권 다툼에서 안젤리나 졸리에게 치명적인 오디오 테이프가 있다는 사실이 공개됐다.
영국 매체 런던선은 지난 11일(이하 현지시각), "브래드 피트, 충격적인 안젤리나의 음성 테이프를 가지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그 파일이 공개된다면 안젤리나 졸리가 6명의 아이를 양육할 기회를 잃어버릴 가능성이 있다.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의 관계자는 런던선과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공개되면 안젤리나 졸리에게 치명적일 테이프가 존재하고 있다고 보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음성 테이프를 공개하는 것이 브래드 피트와 그의 법무팀이 첫 번째로 가할 합법적인 기습공격이 될 것이고 안젤리나 졸리 측은 브래드 피트가 그의 아이 중 한 명을 때린 것을 입증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법정다툼의 전개를 예상했다. 

그러면서 측근은 "아무도 더러운 싸움을 하고 싶어하지 않는다"며 "그렇게 진행된다면 아이들에게도 좋지 않다. 안젤리나 졸리와 그의 법무팀이 브래드 피트를 양육에서 완전히 배제해버릴 작정이기 때문에 피할 수 없는 선택이다"라고 오디오 테이프 공방이 벌어진 이유를 설명했다. 하지만 측근은 음성 테이프가 어떤 것에 관한 것인지는 밝히지 않았다.
 
브래드 피트는 아들인 매덕스를 비행기에서 폭행했다는 혐의로 LA 아동보호국에 조사를 받고 무혐의로 결론이 났다. 이와 함께 안젤리나 졸리는 지난 9월 19일 브래드 피트에게 이혼 소송을 제기했고 현재 6명의 아이를 사이에두고 공동양육권 분쟁이 벌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pps2014@osen.co.kr
[사진] TOPIC/Splash New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