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의 김윤석, 변요한, 채서진이 오는 16일 오후 4시 30분에 네이버 V앱 생중계를 통해 소통할 예정이다.
오는 12월 전 세대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기대작으로 화제를 모으는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가 오는 16일 오후 4시 30분 V앱 무비채널에서 김윤석, 변요한, 채서진이 함께 하는 “당신을 위한 토크!”를 통해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과 실시간으로 만난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이번 네이버 V앱 “당신을 위한 토크!”에서는 30년 후 현재 수현과 30년 전 과거 수현 역을 맡아 역대급 2인 1역 연기를 펼칠 것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는 김윤석, 변요한과 두 수현의 사랑을 받은 연아 역의 채서진이 모두 출연한다.
세 배우는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깜짝 미공개 스틸까지 공개할 예정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더욱 높인다. 그리고 누구나 돌아가고 싶은 순간을 떠올리게 하는 올 겨울 최고의 공감 무비인만큼 “과거로 돌아갈 수 있다면? 그리고 미래의 나를 만난다면?”이라는 테마로 네티즌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공감대를 주고 받을 것으로 주목 받고 있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오는 12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pps2014@osen.co.kr
[사진] V앱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