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이핑크가 연말 콘서트 'PINK PARTY'를 개최한다.
에이핑크는 내달 17일과 18일 서울 장충동 장충체육관에서 'PINK PARTY : The Secret Invitation'이라는 타이틀로 연말 콘서트를 진행한다.
11일 오전 에이핑크는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이같은 연말 콘서트 정보를 담은 포스터를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다.
핑크색을 바탕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포스터 중앙에는 궁전 모양의 이미지가 담겨있어 에이핑크와 함께하는 파티장을 연상시키며 묘한 신비감을 불러일으킨다.
에이핑크 소속사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이핑크와 팬들이 함께 하는 파티 같은 콘서트를 계획하고 있다. 에이핑크가 초대한 연말 파티 분위기로 아티스트와 팬이 서로 한층 더 가까워지는 뜻깊은 무대를 꾸밀 예정"이라고 전해 다가오는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에이핑크는 3번째 단독콘서트 'PINK PARTY : The Secret Invitation'를 통해 팬들과 함께 하는 연말 파티로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1년 2개월간의 공백을 깨고 지난 9월 정규 3집 타이틀 곡 '내가 설렐 수 있게'로 컴백한 에이핑크는 기존의 청순함에 성숙한 아름다움을 더해 원조 청순돌의 위상을 과시했고,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적인 변화를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다.
에이핑크의 연말 콘서트 'PINK PARTY'는 삼성 '밀크 뮤직'이 후원하고 멜론 티켓을 통해 단독으로 티켓이 오픈되며,11월16일 팬클럽 선예매에 이어 18일부터 일반 예매가 개시될 예정이라 뜨거운 '티켓 예매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