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도코리아 투어챔피언십 포토콜 이벤트 진행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6.11.09 17: 46

올 시즌 KPGA 코리안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2016 카이도코리아 투어챔피언십의 개막을 하루 앞둔 9일 포토콜 이벤트가 진행됐다.
보성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디펜딩 챔피언 김태훈(31, 신한금융그룹)을 필두로 시즌 2승을 기록하고 있는 주흥철(35, 비스타케이호텔그룹), 제네시스 대상 포인트 2위이자 최저평균타수 부문 1위에 올라있는 이창우(23, CJ오쇼핑), 지스윙 신인왕 포인트 부문 1위로 생애 첫 신인왕을 노리고 있는 김태우(23), 이번 대회 이후 군에 입대하는 김대현(28, 캘러웨이), ‘2016 DGB금융그룹 대구경북오픈’ 우승자 윤정호(25, 파인테크닉스) 등 총 6명의 선수가 참여해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한 각오를 다짐했다.
또한 선수들은 보성컨트리클럽 내에 위치한 우종미술관을 찾아가 여러 미술품들을 관람했다.

2016 카이도코리아 투어챔피언십은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나흘간 전남 보성군에 위치한 보성컨트리클럽에서 펼쳐진다.
 
이번 대회에서는 KPGA 스타 플레이어와 즉석에서 사진을 촬영해 액자로 만들어주는 KPGA 해피포토존 이벤트를 비롯해 대회장을 찾아오는 갤러리를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제네시스 고급 차량과 카이도골프 클럽 풀세트, 공기청정기, 가습기, 우산 등 푸짐한 경품들도 골프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2016 카이도코리아 투어챔피언십은 KPGA 코리안투어 주관방송사인 JTBC골프에서 매 라운드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생중계되며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온라인 시청도 가능하다./dolyng@osen.co.kr
[사진] KPGA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