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이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제15회 서울카페쇼'에 참가한다.
캐논은 이번 서울카페쇼에 참가해 부스를 마련하고 카페 산업 관계자 및 전시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행사를 마련했다. 서울카페쇼는 35개국 약 600여 개의 식∙음료 업체가 참가해 새로운 카페 문화와 트렌드를 선보이는 커피 전문 전시회다.
먼저 캐논은 EOS M3, EOS M10부터 EOS M5까지 캐논 미러리스는 물론 캐논의 DSLR 카메라를 전시하고, 베이커리와 디저트 사진 촬영 시 꼭 필요한 촬영 팁을 전한다. 디저트 플레이트부터 카페 전경 사진까지 카페 오너 및 방문객들이 자주 찍는 사진들의 촬영 노하우를 소개하며 각 촬영 시 필요한 렌즈 고르는 법도 함께 알려줄 계획이다.
캐논 부스에서 배운 팁을 활용해 카메라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루에 4번 선착순 10명에게는 캐논 DSLR과 미러리스 카메라를 한 시간 동안 대여해주고 직접 촬영한 사진을 활용할 수 있도록 메모리카드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캐논 부스에서 배운 촬영 팁들을 활용해 미션 사진과 동일한 구도의 사진을 찍어오면 추가로 예쁜 에코백을 제공한다.
또 캐논은 카페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카페 인테리어 사진 및 레시피북 전시도 마련했다. 카페 인테리어 사진으로 어울리는 다양한 사진을 전시해 카페 내부 공간과 같이 꾸몄으며 커피와 디저트 등 메뉴를 직접 카메라로 찍고 인화해 만든 하나뿐인 D.I.Y. 레시피북을 전시해 직접 카페 인테리어를 하고자 하는 오너에게 유용한 사진 활용팁을 제안한다.
그 외 캐논은 매시간 부스를 방문하는 선착순 40 팀을 대상으로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즉석에서 셀피 CP1200으로 인화해주는 포토 이벤트도 진행한다. /what@osen.co.kr
[사진] 캐논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