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케이플러스와 메가존㈜에서 공동 제작한 웹무비 ‘독서충’이 6일, JTBC2의 ‘색다른 영화제’를 통해 공개된다.
‘색다른 영화제’란 11월부터 6개월간 매월 첫째 주 일요일 오후 3시 30분, 신예 감독들의 감각적인 웹무비들을 독점 공개하는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 방송을 기념, JTBC2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JTBC2)에서는 ‘색다른 영화제를 함께 보고 싶은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영화관람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독서충(감독 도영찬)’은 삶의 끝에서 독서라는 공통된 취미로 우연히 만난 두 사람의 이야기를 그린 웹무비다. 극 중 YG케이플러스 소속 정의성은 천사 같은 미소를 지닌 ‘박남기’ 역을 맡았으며, 삶이 황폐해져 도서관에 구비된 모든 책을 다 읽고 자살하기로 결심한 ‘정윤식(권해성)’과 함께 진중한 연기를 펼쳤다.
또한, YG케이플러스는 메가존㈜와 함께 ‘디렉터스 티비(Directors TV)’라는 채널을 개설했다. ‘디렉터스 티비’에서는 ‘독서충’을 시작으로 국내외 실력 있는 신인 감독과 작가를 발굴 및 지원, 탄탄한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와 테마의 웹무비를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독서충’은 6일 오후 3시 30분 JTBC2와 Directors TV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공개된다.
/ jmpyo@osen.co.kr
[사진] YG케이플러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