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혁오와 래퍼 도끼가 '역대급 라인업'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안투라지' MIXTAPE의 선발주자로 출격한다.
오늘(4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불금불토' 스페셜 드라마 '안투라지(연출 장영우, 극본 서재원·권소라)'가 오는 4일 밤 12시에 혁오 그리고 5일 밤 12시에 도끼의 곡을 연달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먼저 4일 밤 12시 공개될 대망의 첫 MIXTAPE은 혁오의 'MASITNONSOUL(맛있는술)'이다. 이미 드라마 하이라이트 영상 및 예고편에 자주 등장한 곡이다. 드라마 오프닝을 비롯해 극 중에도 자주 삽입되어, 드라마를 대표하는 곡 중 하나라고 제작진은 밝혔다.
'MASITNONSOUL'은 술자리의 재미를 몰랐던 오혁이 '아! 이 맛에 술을 마시는구나'라는 것을 깨닫게 된 후, 약 5개월 간 하루도 빠짐 없이 맥주를 마시다 만든 곡으로, 술자리에서 겪게 되는 상황과 감정을 위트 있고 센스 넘치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강렬하고 락킹한 곡의 분위기가 화려하면서도 치열한 연예계의 일상을 다룬 내용과 잘 어우러져 극의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서 5일 밤 12시에는 도끼의 'The Good(더 굿)'이 공개된다. ' The Good '은 자신의 의지대로 즐기는 인생을 살겠다는 메세지를 담은 곡으로, 도끼만의 스타일로 '안투라지'의 감성을 잘 풀어내었다.
일리네어 레코즈 산하 레이블 앰비션뮤직 소속의 해쉬스완이 피처링에 참여해 독특한 랩핑으로 곡에 매력을 가미, 도끼와 환상 시너지를 발휘했으며, 이 곡 역시 드라마 곳곳에 삽입되어 극에 '스웩'과 생동감을 더할 예정이다.
앞서, '안투라지'는 네이버 팬긴포스트를 통해 혁오, 빈지노, 도끼, 에디킴&펀치넬로, 레디, G2, 서사무엘 등 '힙합 페스티벌급' 아티스트 라인업을 공개하고 이들의 비트를 독점 선공개하여 화제가 된바 있다.
또한 힙합 장르가 주를 이루는 OST인 만큼 '안투라지'만의 톡톡 튀는 매력을 가져가기 위해 믹스테이프라는 용어를 차용, 일반적으로 'OST Part1, 2, 3...'로 표현되던 OST앨범명을 '안투라지 믹스테이프(Entourage Mixtape) #1, 2, 3...'로 변경하여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오늘(4일) 첫 방송을 앞둔 tvN 불금불토 스페셜 드라마 '안투라지'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방영되며, 혁오와 도끼의 OST 음원은 각각 4일, 5일 밤 12시에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jsy901104@osen.co.kr
[사진] CJ E&M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