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신화 멤버 김동완과 전진의 콘서트 개인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3일 공개된 김동완의 티저 포스터에서는 ‘STD!!!!!!’라는 키워드가 눈길을 끌며, 플로어석 올스탠딩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인 이번 신화의 콘서트는 겨울 추위를 녹일 만큼 핫한 공연이 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또 전진의 티저 포스터에는 ‘DANCE!’라는 키워드와 함께 “역대 댄스곡만 40여곡... 다할 수도 없고...”라는 문구가 웃음을 자아내는 한편 “역대 댄스곡만 40여곡...” 이라는 대목에서 오랜 시간 가요계 최고의 그룹으로 자리하고 있는 신화의 긴 역사를 가늠케 한다.
그동안 신화는 햇수로 19년 동안 정규앨범만 12장을 발매하고 댄스 타이틀곡만 11곡, 안무 가능한 댄스곡만 무려 40여 곡에 달하는 등 댄스 곡만으로도 공연시간을 다 채울 수 있는 국내 독보적인 그룹이다.
또 이번 공연이 올스탠딩으로 진행되는 만큼 다양한 댄스무대와 캐롤, 시즌송, 오는 29일 발매되는 정규 13집 앨범 ‘언체인징(UNCHANGING)’Part 1의 전곡 무대 공개 등 어느 해보다 뜨겁고 핫한 공연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신화컴퍼니는 "마지막 주자인 김동완과 전진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번 신화의 겨울콘서트는 어느 해보다 뜨겁고 다이나믹한 공연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신화의 콘서트는 내달 17일~18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다. /seon@osen.co.kr
[사진]신화컴퍼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