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투라지' OST도 하태핫해..도끼에 빈지노까지 '힙합스웨그'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6.11.01 14: 26

2016년 하반기 tvN 기대작인 '안투라지'가 드라마 방영에 앞서 OST 라인업과 비트를 선 공개했다.
 
1일 '안투라지' 음악 제작팀은 네이버 팬긴포스트를 통해 OST 참여 아티스트 라인업과 음원 공개에 앞서 각 곡의 제목, 1분 내외의 비트를 먼저 오픈했다. 

 
'안투라지' OST에는 혁오, 빈지노, 도끼, 에디킴&펀치넬로, 레디, G2, 서사무엘 등이 참여해 총 8곡을 완성했다. 기존의 드라마 OST와는 차별화 되는 막강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특히 힙합 장르가 주를 이루는 OST인 만큼 '안투라지'만의 톡톡 튀는 매력을 가져가기 위해 믹스테이프라는 용어를 차용, 일반적으로 'OST Part1, 2, 3...'로 표현하던 OST앨범명을 '안투라지 믹스테이프(Entourage Mixtape) #1, 2, 3...'로 변경했다. 
 
'안투라지'는 미국 HBO에서 총 8시즌을 방송하며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동명의 인기 미국 드라마의 세계 최초 리메이크 버전이다. 
대한민국 차세대 톱스타로 떠오른 배우와 그의 친구들이 매니지먼트 회사 대표와 겪게 되는 연예계 일상을 담았다. 조진웅, 서강준, 이광수, 박정민, 이동휘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오는 4일 방송 예정. 
/comet568@osen.co.kr
[사진] 컬투쇼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