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올 뉴 말리부', 뒷좌석 열선-브링고 내비...상품성 강화
OSEN 신연재 기자
발행 2016.10.21 10: 03

상품성이 향상된 말리부가 등장했다. 
쉐보레는 21일 올 뉴 말리부의 상품성 강화 모델 판매를 시작하고 신속한 차량 출고 및 고객 인도에 나선다고 밝혔다. 
상품성을 강화한 올 뉴 말리부에는 신규 디자인의 차량 후면부 터보 레터링, 윈드쉴드 워셔 레벨링 시스템, 뒷좌석 열선 시트, 브링고 내비게이션 등의 사양들이 추가됐다.

쉐보레는 말리부 상품성 강화 모델 판매 개시를 기점으로 신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생산을 대폭 늘렸다. 이를 통해 그간 적체돼있던 미 출고 물량을 해소하고, 말리부의 내수판매 증가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말리부는 지난 4월 국내 출시된 이후 5월부터 9월까지 총 21,015대가 판매됐다. 전년 동기 7,656대 대비 174.5%가 증가한 수치다.
또한 쉐보레는 지난 9월 노사 간 교섭을 마무리함에 따라 말리부의 생산을 정상화시키고 출고 여건을 대폭 개선시키겠다는 각오다. 
한편, 쉐보레가 지난 상반기에 국내 출시한 올 뉴 말리부는 차급을 뛰어넘는 크기, 다운사이징 고성능 가솔린 터보 엔진, 최첨단 안전 및 편의 사양이 강점이다. /yj01@osen.co.kr
[사진] 쉐보레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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