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경에게 '걷기왕'이란…"나를 환기시켜준 작품"[화보]
OSEN 성지연 기자
발행 2016.10.20 10: 21

영화 '걷기왕'의 히로인 심은경의 패션화보가 공개됐다.
CGV아트하우스는 20일 이같이 밝히며 심은경과 더블유코리아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걷기왕'은 무조건 빨리, 무조건 열심히를 강요하는 세상, 하고 싶은 것도 되고 싶은 것도 없는 선천적 멀미증후군 여고생 만복이 자신의 삶에 울린 '경보'를 통해 고군분투하며 자신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심은경은 순백의 의상과 대비되는 까만 눈동자에담긴 깊은 눈빛으로 지금까지와는 다른 청초한 분위기를 소화했다. 그는 또 모던한 의상과 나른한 표정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한층 성숙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심은경은 "'걷기왕'은 나를 환기시켜줄 수 있는 작품이 되리라 생각했다. 달려가지 않고 천천히 걸어가더라도 내가 진짜로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찾는 게 더 중요하다고, 영화가 나에게 말을 거는 것 같았다"라며 '걷기왕'을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또한 "극 중 만복이의 '조금 천천히 가도 괜찮지 않을까?'라는 대사가 가장 마음에 와 닿는다"라며 청춘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영화의 메시지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세상 모든 청춘들의 이야기로 유쾌한 위로를 선사하며 올가을 초공감 힐링무비로 자리매김한 영화 '걷기왕'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sjy0401@osen.co.kr
[사진] CGV아트하우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