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블락비 바스타즈, 진짜 '복고'로 돌아온다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6.10.18 09: 01

그룹 블락비의 유닛 블락비 바스타즈(유권, 피오, 비범)의 컴백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블락비 바스타즈는 18일 0시 블락비 공식 SNS를 통해 1년 6개월 만에 컴백하는 바스타즈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바스터즈는 컴백 카운트다운과 함께 다채로운 티저 사진을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힌트를 공개했다. 멤버들의 스타일링이 담긴 이미지만으로 오는 24일 발매하는 신곡이 ‘복고’임을 드러내며 궁금증과 기대감을 동시에 증폭시켰다.

이날 공개된 8초 가량의 티저 영상은 ‘B-BOMB’라는 네온사인 스타일의 자막과 함께 바스타즈 멤버 비범의 댄스타임이 펼쳐진다. 비범은 흥겨운 리듬에 맞춰 찌르기 댄스는 물론, 복고댄스를 완벽하게 선보이며 바스타즈의 음악적 변신을 예고했다. 댄스뿐만 아니라 ‘복고’ 콘셉트에 걸맞은 스타일링은 듣는 재미와 더불어 보는 재미까지 가미한다.
블락비 바스터즈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티저 영상에 대해 “티저 사진에서 예고했던 것처럼 블락비 바스타즈만의 세련된 복고를 선보여 드릴 예정이다. 음악부터, 퍼포먼스, 스타일링까지 멤버들의 손을 안 거친 곳이 없다”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seon@osen.co.kr
[사진]세븐시즌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