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롤드컵 결승전 단체관람파티 개최
OSEN 신연재 기자
발행 2016.10.17 17: 03

 ‘인기 BJ와 즐기는 롤드컵 파티!’
라이엇 게임즈는 오는 30일 열리는 ‘2016시즌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결승전 단체관람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열기를 국내에서도 함께 느끼기 위해 열리는 단체관람파티는 오는 30일 오전 8시 서울과 부산에서 개최된다. 각각 서울 강남구 대치동 소재의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 부산 중구 중앙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광복점 문화홀에서 열린다. 서울에 200명, 부산에 300명이 모여 총 500명이 참가할 수 있다.

행사 현장에서는 대형 스크린과 음향 시설을 통한 쾌적한 경기 관람이 가능하며, 모든 관람객에게 응원 스틱, LoL 폼볼, 팔찌 등 여러 응원 도구를 제공한다. 또한 각 경기 간 쉬는 시간마다 챔피언 빙고 게임, 퀴즈 맞추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이어질 예정이며, 그 외 다양한 먹거리와 다과류도 준비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개인방송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BJ들이 행사에 참여한다. ‘호진’ ‘김레인’ ‘꿀탱탱’ ‘소풍왔니’ 등의 인기 BJ들이 단체관람파티의 흥을 돋울 전망이다.
참가 신청은 17일부터 21일 자정까지 신청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LoL 계정이 있는 소환사라면 동반 1인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 후 추첨을 통해 24일과 25일 양일 간 참가자 선정 여부가 개별 통보된다. /yj0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