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인글로리, 28번째 영웅 등장...원거리 저격수 ‘그웬’ 합류
OSEN 고용준 기자
발행 2016.10.13 17: 45

모바일 AOS게임 베인글로리에 신규 영웅이 등장한다. 저격수 '그웬'이 베인글로리의 전장 할시온 협곡에 스물여덟번째 영웅으로 합류한다. 
슈퍼이블 메가코프는 모바일 AOS 게임 ‘베인글로리’에 신규 원거리 저격수 영웅 ‘그웬’을 추가하고 게임 내 다양한 기능을 개선 했다고 13일 밝혔다.
 

신규 영웅 ‘그웬’은 원뿔 모양의 총알을 사용하여 적의 행동을 느리게 하고, 영웅의 소매 속 비장의 카드를 이용, 상대방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입힐 수 있다.
 
포지션은 후방에서 전투를 지원하는 원거리 영웅인 만큼 영웅 ‘쏘우’나 ‘스카이’와 같은 레인 역할이 적합하다.
 
게임 내 다양한 기능도 보다 편리하게 변경됐다. 먼저 ‘아이스’로 구입 할 수 있는 ‘수습생 사무엘 1단계’ 스킨과 ‘천상의 아다지오 2단계’를 선보이는 등 가을 시즌을 맞아 새 영웅 스킨 5 종을 추가했다.
이와 함께 유저의 의견을 적극 수렴, 길드, 팀, 대화 등 ‘소셜’ 기능에서 한번에 확인 할 수 있게 인게임 소셜 기능을 변경했다.
 
더불어 파티 초대 시 게임 종류를 확인 할 수 있도록 변경했으며, 인게임 대화 내역을 보존 될 수 있도록 ‘대화 유지’ 기능을 추가하여 게임 플레이 시 친목 도모 및 전략 교환이 훨씬 수월 해 졌다. / scrapper@osen.co.kr
[사진] 슈퍼이블 메가코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