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한 '에오스', 13일 오픈베타서비스 시작
OSEN 신연재 기자
발행 2016.10.13 15: 01

에오스가 새로운 출격을 위해 날개를 펼친다.
카카오게임즈는 13일 미스터블루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에오스가 대망의 오픈베타서비스(OBT)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에오스는 지난 6일부터 나흘간 사전 공개테스트로 콘텐츠와 시스템 개선 등 최종 점검을 마쳤으며, 13일 오후 3시부터 오픈베타서비스에 돌입한다.  

치밀한 전략과 전술을 이용해 던전 공략과 전투를 펼치는 MMORPG 에오스는 7종의 캐릭터, 3000여개의 퀘스트, 60여종의 방대한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멀티클래스 디자인을 적용하고 레벨 제한을 해제했으며, 이동 속도를 개선하고 퀘스트 난이도를 하향 조정했다. 또한 기본 조건을 충족하면 어느 곳에서나 매칭 가능한 ‘스마트 매칭’을 적용했다.
에오스는 오픈베타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11월 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캐릭터를 생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에오스 월드 적응 및 성장을 위한 아이템이 담긴 ‘아르카나를 위한 선물 상자’를 지급하고, 해당 선물 상자를 수령한 이용자들을 추첨해 아이패드 프로, 블루투스 키보드, 게이밍 헤드셋, 카카오프렌즈 머그컵을 증정한다.
게임을 지속적으로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해 게임에 1회이상 접속하고, 7일차와 21일차 연속 접속 체크를 하는 이용자들을 추첨해 문화 상품권과 삼성 데스크탑 모니터를 증정한다. 게임 내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길드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PC방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에서 에오스를 10시간, 20시간, 30시간 즐긴 이용자들을 각각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yj01@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