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21일부터 애플워치 시리즈 2·시리즈 1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6.10.13 10: 11

KT가 아이폰 7, 아이폰 7 플러스와 함께 애플의 스마트워치 애플워치 시리즈 2와 시리즈 1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애플워치 시리즈 2는 수영을 위한 50미터 방수 기능과 내장 GPS을 포함해 피트니스 및 건강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 애플워치 시리즈 2는 강력한 듀얼 코어 프로세서와 애플 기기 중 가장 밝은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으며, 워치OS 3의 성능 개선도 추가됐다.
아이폰 7과 아이폰 7 플러스는 14일부터 전국 KT매장과 올레샵에서 사전예약할 수 있다. 올레샵 예약자는 택배 혹은 가까운 KT매장 방문 수령 중 원하는 배송 방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KT 기기변경 소비자라면 문자 ‘##6767’로 모델명, 용량, 색상만 정보를 입력해 문자를 보내면 간편하게 예약된다.(선착순 2만 명 한정)

아이폰 7과 아이폰 7 플러스는 새롭고 향상된 카메라 시스템, 생활 방수 및 방진 기능, 스테레오 스피커, A10 퓨전칩을 탑재했다. 아이폰 사상 가장 긴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KT는 출시일인 21일 오전 7시 광화문 KT스퀘어에서 아침 새롭게 출시하는 아이폰과 애플워치 론칭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애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